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안양남초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8.12    다음달 일정

December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8학년도 6학년 졸업앨범제작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백순옥
등록일
2018. 3. 8
조회수
1265
URL복사

안양남초 공고-4호

 

2018학년도 안양남초등학교 6학년 졸업앨범 제작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제안서를 모집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8학년도 6학년 졸업앨범 제작업체 선정

  나. 참가등록 및 제작 제안서 제출

    1) 기간 : 2018.03.07.(수) ~ 2018.03.14(수) 16:00

    2) 장소 : 안양남초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다. 제작부수 : 113부(2018년 3월 6일 현재 재적인원 기준 )

     (단 학생들의 전학, 전입 및 추가구입 희망이나, 구입 취소 등에 따른 부수 조정)

  라. 졸업앨범선정위원회 심사일시 : 2018.03.16(목) 15:30

      (※제안서 설명은 없으며 일시는 학교 사정에 의거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마. 제작사양 : 붙임1“졸업앨범제작사양서” 참조

  바. 납품기한 : 2018년 01월 22일까지(구체적인 일정은 협의 후 확정)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등록 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와 사업자등록증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하며, 졸업앨범 제작경험과 능력을 갖추고 종목이 사진촬영 및 인화를 취급하는 관련업종으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 졸업앨범을 제작한 업체

         ※ 실적사항은 발주부서 확인필(실적증명서)

  다. 조달청 나라장터 (G2B)쇼핑몰에 해당품목이 등록되어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 의한 부정당업자가 아닌 업체

      ※ 제안참가자는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3. 업체선정 및 계약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본교 졸업앨범선정위원회에서 견본앨범, 제안        서 등에 대하여 평가하여 최고점수를 받은 업체를 최종납품업체로 선정

  나. 계약은 나라장터 쇼핑몰을 통하여 제3자단가계약으로 합니다.

  다.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선정된 업체에게는 개별 통보함

  ※ 평가에 대한 세부기준과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등록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4. 참가신청서류 및 제출방법

가. 참가신청서류

  1)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견적서 1부(1부당 예상 견적가)(밀봉)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학교 졸업앨범 제작 납품실적 증명서 1부(최근 3년 이내)

       ※ 실적사항은 발주부서 확인필(실적증명서)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7) 졸업앨범 제작 소개서 1부.

  8) 졸업앨범 제작 제안서 10부. (제안서 내에 사양서 필히 첨부)

  9)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 시 필요, 이 경우 대리인 신분증 지참)

      ※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10) 각서 1부.

  11) 개인정보보호서약서 1부.

  12) 자체 제작한 학교 졸업앨범 견본품 1부.(최근 3년)

      ※ 실적증명서와 졸업앨범 견본은 동일한 학교이어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 인편제출(우편접수는 불가함) 본관 1층 행정실

      ※ 접수시간 : 평일 09:00 ~ 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불가 

    

5. 기타사항

가. 견적서는 1부당 단가로 기재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한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견본앨범제외)

다. 참가자는 등록 전에 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제품사양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시행령, 운영요령),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등록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다.

라.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마. 앨범 편집내용의 구체적인 사항은 본교와 협의 후 결정한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안양남초등학교 행정실 ☎ 070-7114-2305로 문의 바랍니다.

    

    

    

2018. 03. 07.

    

안 양 초 등 학 교 장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1739]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19학년도 방과후하교 개인위탁 외부 강사 채용 공고 김문영 2018. 12. 13 161
공지 법정 자격 대상자 교육비 납입 보류 신청 안내 이유진 2018. 12. 12 83  
공지 2019년도 제32기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모집 박성연 2018. 11. 13 225
공지 안양남초 생활인권규정 함애숙 2018. 5. 25 2500
공지 차량 교내 진입 금지 협조 안내 조혜정 2018. 4. 27 1913
공지 학교장허가현장체험학습 신청서/보고서, 결석계 조혜정 2018. 4. 13 2971
공지 본교 전입시 구비서류 안내 조혜정 2018. 2. 20 2949
공지 교과서 재활용에 대한 안내 이유진 2017. 5. 26 3383  
1739 「우리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해요」 학부모 온라인 콘텐츠 이용 안내 김유영 2018. 12. 7 100  
1738 계약제교원(시간강사) 채용 공고 조혜정 2018. 12. 7 119
1737 2018년 2학기 구입 예정 도서 나혜진 2018. 12. 3 101
1736 겨울방학 초등학생 불소도포 사업 안내 김수정 2018. 11. 30 135  
1735 2019년 교육급여 및 교육비 신청 안내 이유진 2018. 11. 27 120  
1734 과학행사 안내 김민 2018. 11. 27 122
1733 인플루엔자 유행 주의보 발령(2018.11.16) 김수정 2018. 11. 22 107
1732 교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운영 계획 장보미 2018. 11. 21 113
1731 화재예방 서안문 정지선 2018. 11. 21 103
1730 계약제교원(시간강사) 채용 공고 조혜정 2018. 11. 19 114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참고하세요

담당자 이주철

  •  현재접속자 : 4명
  •  오늘접속자 : 2,946명
  •  총 : 23,108,647명